제59회 소년한국일보 미술대회 참가 문의 쇄도
15528
page-template-default,page,page-id-15528,ajax_fade,page_not_loaded,,vertical_menu_enabled,qode-title-hidden,side_area_uncovered_from_content,qode-theme-ver-16.8,qode-theme-bridge,wpb-js-composer js-comp-ver-5.5.2,vc_responsive

 

제59회 소년한국일보 미술대회 참가 문의 쇄도

작성자
소년한국미술대회 조직위원회
작성일
2019-06-28 04:44
조회
100


아이들의 숨은 마음을 언젠가는 끄집어 내야 하는데 마음속 깊이 간직된 생각을 나타내기엔 미술이 최고이다. 미술을 통해 자기치료와 표현력을 향상시키는 것이다.

우리나라 아동의 표현력을 길러주고, 정서적 발달을 도와주며, 생각하는 아이를 만들어 온 소년한국일보 미술대회가 59회를 맞아 본격적으로 참가 접수가 진행되고 있다. 접수는 오는 7월 31일까지 소년한국일보 미술대회 조직위원회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소년한국일보 미술대회는 그리기를 좋아하거나 화가의 꿈을 가진 전국의 초등학생과 유치원 원아, 미술학원 수강생 등 누구나 자유롭게 참가할 수 있다. 작품 소재나 주제·형식은 자유이다.

접수를 원하는 사람은 소년한국일보 홈페이지에 있는 소년한국일보 미술대회 조직위원회 배너를 통해 미술대회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기타 문의는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